티끌 모아 LIFE !!!

반응형

2원글 붙는 푸시알림 작성하는 법

 

아자아자 돈푸시 donpush 더 많은 적립을 위한 2원글

이 또한 돈푸시 적립 중 비중이 적지 않습니다.

2원 적립글에 대한 내용 함께 보시면 좋겠네요

 

적립하는 커뮤니티 돈푸쉬

앱 설치:https://kr.donpush.com/i/chwxae

추천인 : rabbitree 

잊지 않으셨음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돈푸시에서 발송하는 푸시알림 중에, [2원] 이 붙는 푸시알림을 다들 목빼고 기다리실겁니다.

푸시알림글을 작성할때, 제목 앞에 일부러 [xx원]이라고 붙이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런다고 적립금이 제공되는 것은 아니며, 승인 거절이나 [xx원] 삭제후 승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유료로 광고비 결제를 하시고 푸시알림을 보내시면, 무조건 적립금이 있는 푸시알림이 날아갑니다.

결론은, 비상업적인 광고글을 작성하실때는, 단순하게 인사말이나 앱 홈화면 캡쳐나 이런거 올리지 마시고,

다른 회원들에게 도움을 주거나,

재미를 주거나,

감동을 주는 등등

뭔가 내용이 있는 글이나 사진

을 작성해서 올리시면, 관리자가 검토후 적립금을 팍팍 넣어 드립니다.

유료푸시 만들기를 통해 글을 작성하실때 비용을 선택하는데, 이는 실제 상업적인 광고를 하실 분들이 지불하는 금액이며, 비상업적인 광고를 작성하시려면 무료푸시 만들기로 전체 회원에게 발송할 수 있게 바꿔 드립니다.

그리고, 낚시성 글이나 [2원] 이렇게 제목을 적거나 돈푸시 유사앱에 대한 푸시알림은 승인해 드리지 않습니다.

승인 거절되는 사유는, 푸시 만들기 화면에 있는 "돈푸시 푸시 약관에 동의합니다" 부분을 터치하시면, 돈푸시 푸시 약관을 보실수 있고, 여기에서 거절 사유를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적립금이 없는 푸시알림글도 많이 열어 보시고, 댓글도 많이 달아 주세요.

적립금 여부와 상관없이, 회원들이 모든 푸시알림 열어 보시는 총 횟수가 늘어날수록, 적립금 붙여 드리는 푸시알림 갯수도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돈푸시 회원이 많아지고, 푸시알림 보는 횟수가 많아지고, 그래서 적립금 있는 푸시알림 갯수도 많아지고, 따라서 회원 여러분들이 돈을 많이 벌어야, 돈푸시도 돈을 많이 벌수가 있거든요.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주변분들께 소개도 많이 해 주시고, 초대보너스도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적립하는 커뮤니티 돈푸쉬

앱 설치:https://kr.donpush.com/i/chwxae

추천인 : rabbitree 

잊지 않으셨음 좋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