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끌 모아 LIFE !!!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럼, 돈푸시 이용법의 총정리를 정말 친절하게 게재해 주신 돈푸시사의 내용을 발췌하여 보았습니다.

많이들 참고하시고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물론 저도 부자되면 좋구요. 맘도 부자됩니다.

 

 

적립하는 커뮤니티 돈푸쉬

앱 설치:https://kr.donpush.com/i/chwxae

추천인 : rabbitree 

잊지 않으셨음 좋겠습니다.


돈푸시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이용법에 대해 문의가 많은것 같습니다.
길게 적으면 읽지 않으실테니 (^^) 간단히 요약해 볼께요.

 


1. 적립방법

(1) [2원] 표시된 푸시알림 열어보면, 화면 열리고 5초 정도 후에 2원 적립.금액 종류는 푸시알림에 따라 변동가능.

단, 푸시발송된지 시간이 좀 지났거나 너무 많은 분들이 적립을 먼저 해버리면 캠페인이 빨리 종료되므로, 뒤늦게 열어보시는 분은 적립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선착순 !

(2) 홈화면 "적립하기I / II" 에 있는 각 미션별 조건 달성하면 적립!

앱 설치하기, 실행하기, 참여하기 등등 각 미션에 표시된 미션을 수행하면, 각 미션에 표시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단, 해당 조건을 완료했는지 앱이 판단할 시간이 필요하므로, 화면을 천천히 이동하셔야 누락 안됨.

설치하자마자 앱 지우면, 적립 안될 수 있음.

이 방법이 적립금을 제일 빨리 모으는 방법입니다. 돈푸시를 새로 시작하자 마자, 30분만 투자하셔도, 웬만한 분들은 2~3천원 적립 가능합니다.


(3) 출석체크

홈 화면의 피기(Piggy, 돼지)를 요령것 터치하시면, Piggy가 괴성을 내면서 하루에 한번 소량의 적립금 지급 !
또, 하루에 몇 명은 복권처럼 어쩌다가 다량의 적립금이 지급될 수도 있으니, 날마다 해보시고 얼마의 출첵 적립금을 받는지 적립이력에서 확인해 보세요~

(4) 작성자 보상 / 무료푸시 랜덤보상 적립금

푸시알림글을 많은 사람들이 읽고 댓글을 달고 좋아요를 하면, 해당 푸시알림 작성자에게 적립금을 줍니다. 이게 [작성자보상 적립금]입니다. 단, 글을 여러개 적는다고 작성자 보상을 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1개의 푸시알림글에 많은 사용자가 참여할때 작성자 보상이 주어집니다.

반대로, 푸시알림글을 읽고 댓글을 달고 좋아요를 하는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그 활동양에 비례하여 랜덤하게 적립금을 넣어 줍니다. 이게 무료푸시 랜덤보상입니다. 적립금이 안붙은 푸시알림도 전부 열어보시고 좋아요도 하시고 댓글도 작성하시면 자연스럽게 적립금이 쌓여 나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시작보너스

돈푸시를 시작하실때, 적립활동과 무관하게 시작보너스를 선택해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선택한 시작보너스에 따라, 현금 출금 가능 금액은 달라집니다.
시작보너스는 댓가없이 돈푸시가 그냥 드리는 것입니다만, 적립활동을 하셔서 총 적립금이 출금한도를 넘어설때만 사용가능한 금액입니다.
다시말하면, 적립금을 추가로 더 모으셔야 저희가 시작보너스를 현금으로 내 드릴 수 있는 겁니다.
시작보너스는 가입 다음날부터는 원래 선택하신 금액을 취소하고 다른 금액으로 (설정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총 적립한 금액이 출금한도를 넘으셔서 출금을 하시면, 시작보너스 또 선택해서 받고 새로 적립활동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보너스만큼 돈푸시에 지불하고 적립활동을 시작한다고 오해하시던데, 회원들이 적립활동을 위해서 돈푸시에 돈을 내는 경우는 없습니다.

또한, 시작보너스 받자 말자 그 금액을 사용하고 싶어하시던데, 시작보너스부터 적립해서 출금한도를 넘어서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6) 주의 !!! 푸시알림 이외의 배너 / Sponsor 광고 등은 열어보거나 참여해도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돈푸시 앱에 보시면, 화면 하단이나 화면 중간 또는 전면 광고, 그리고 Sponsor 광고 등 다양한 광고가 게시되어 있습니다.

이들 광고의 경우, 터치해서 열어보시거나 참여해도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들께서는 반드시 관심이 있는 경우만 열어보시거나 이용하셔야 합니다.


2. 피기의 변신

홈화면의 피기(Piggy, 피기)를 터치한 횟수와 적립활동에 따라, 피기의 모습이 변신합니다. 구체적인 조건은 비밀~!
피기가 변신하면 좋은 점은? 친구에게 자랑할 수 있습니다. ㅋㅋ



3. 무료 / 유료푸시 만들기

누구나 "내 푸시" 메뉴에서 푸시알림을 만들어 발송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푸시알림을 만드신 분이 비용을 돈푸시에게 지불하시면 돈푸시 회원들에게 발송가능합니다.
비상업적이거나 개인적인 푸시알림은 무료푸시로 만드시면 되고,
상업적인 내용인 경우, 유료푸시 만들기로 만드셔야 하고 지불하신 비용은 돈푸시 회원들께 드리는 적립금과 돈푸시 운영비로 사용됩니다.



4. 추천인 또는 초대보너스

회원들이 다른 분들을 가입시키면서 추천인으로 자신의 닉네임을 입력하게 하면, 그 초대 가입한 분들이 활동해서 적립한 금액의 10%를 추천인에게 초대보너스로 드립니다.
그 10%는 돈푸시가 따로 드리는 것이며, 가입한 분들의 것을 뺏어서 드리는것은 아닙니다. ^^
추천인은 회원 가입후에 입력하거나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홈 화면의 "도전 한달 천만원 벌기" 버튼을 눌러보시면 자세한 설명이 또 있습니다.

 

 

적립하는 커뮤니티 돈푸쉬

앱 설치:https://kr.donpush.com/i/chwxae

추천인 : rabbitree 

잊지 않으셨음 좋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