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입니다. 모든 것이 쏜살같이 지나가는 세월에 장사 있으려나요? ㅎㅎ

참 정신없었지만 아쉽기도 순간순간 뿌듯한 점도 없지는 않았을텐데들.... 새해는 그래도 건투를 빕니다.

 돈푸시 저도 15년 7월에 시작하여 한달여간 등한시 했지만 8월부터는 그래도 꾸준히 해본다했는데 수익적인 면에서야 별로입니다. ㅎㅎ 하지만 신기한건 제 성격상 꾸준히 오래 한건 별로 없는듯한데 이상하게 이 돈푸시는 계속 이어가고 싶은 마음이 든다는겁니다. 이상하죠? 하지만 그만큼 돈푸시에는 매력적인 요소로 온라인상의 회원들에게 재미와 배려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젠 일상적인 한 패턴으로 돈푸시를 애용하고 있다는건 고무적인 일인 듯 합니다. 맹신은 아니지만 회원간의 이득과 끈끈한 매듭으로 쭈욱 뻗어가는 아이템이 되길 16년에도 기원합니다.

 빠방!!!! 돈푸시 공동구매 업데이트

올린다 올린다 하며 미뤄왔는데 이제야 늦게 되새겨 보네요. 돈푸시 공동구매는 12월 중순경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이렇게 좀 지난 시간이지만 글을 올리는 것은 그래도 앞으로 적지 않은 회원간의 파장이 있다 생각하기에 몇 자 긁적여 봅니다.

 

 

 오픈과 함께 현재까지 4가지의 상품을 공구하면서 회원들에게 극찬아닌 극찬을 받고 있는데 같은 제품이라도 타사가격대비 월등히 저렴하면서 입소문과 좋다고 소문난 제품을 기획적으로 올리는 듯합니다.

몇 십만명이 넘는 회원 파워 덕에 돈푸시사가 한 수 먹고 가격을 조정들어가는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대단한 듯합니다. 구석구석 좋은 정보도 얻고 괜찮다고 소문난 제품이나 먹거리들을 멋진 가격으로 공구해 득템하는 피기공구!! 마구마구 성장해 서로가 윈인-윈(win-win)하면 좋겠네요

 

 

공구푸시에 올라온 생활정보 틈틈히 살펴보면

 상식이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알죠? ㅎㅎ

돈푸시! 많은 이들이 회원이 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뭐가 어찌됐든 자신의 성격 상 맞는 앱일 수도 그렇지 아닐 수도 있을 것입니다. 모든 것은 강요되어 질 수 없는 거겠죠? 나쁜 걸 좋다고 말하기엔 보는 눈들이 세상엔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좋은 것일지라도 자신의 선택에 의해 나아가는 것이겠죠?

돈푸시는 사람향기를 품어 담고, 회원들은 향기를 나누어 남기고,

돈푸시는 사람향기를 잃지 않도록, 향기를 찾아서 날라오는 회원들에게 사람향기를 싣어 줬으면 합니다.

 

사람과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싶은 분들은 돈푸시를 이용해보시길 그리고 조금의 시간을 내어 사람들의 이야기를 맡아 보세요 그러면 그 향기가 본인에게 향기롭다면 꾸준히 그 향을 맡아 보시길 바랍니다.

 

 

https://kr.donpush.com/i/chwxae

추천인 : rabbitre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