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끌 모아 LIFE !!!

반응형

SMA24VWAK5

 돈푸시의 2016년은 적립 오락실의 반란이 일어날 것 같네요. 여러 리워드앱을 시행해보며 시간이 지나며 에이구 이젠 삭제하고 그만해야겠네 하고 지칠때가 있습니다. 그것이 단순한 싫증일 수도 있지만 각 리워드앱의 업데이트나 시간이 지나면서 멜리트가 자꾸 떨어지게 되는 이유로 그만 지워야 겠다 싶음이 생기곤 합니다.

 하지만 돈푸시의 경우는 회원들이 적은 적립금을 초기에 토로하기도 했지만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과거에 비해 한발 진보한 적립금과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회원들에게 매니아 적인 리워드앱으로 자리는 잡지 않나 싶습니다.

그 중에 적립오락실의 경우 아이폰에선 아직 아쉽게 만나지 못하지만 안드로이드에선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벌써 6종의 게임이 입점을 하였고 게임 중에서도 인디 게임의 개발사를 키우기 위한 돈푸시의 협업도 괜찮은 상생의 요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처음 피기 2048이 나오고 좋아라 했는데 어느덧 꾸준한 게임 업데이트로 다양한 게임으로 새로운 리워드 방식을 추구하는 돈푸시 !!!!!!!

아이폰에서도 빨리 만나볼 수 있게 되길 기원하며 돈푸시의 역투를 가만히 그리고 꾸준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앱 다운받기는 https://kr.donpush.com/i/chwxae

추천인 : rabbitree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