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끌 모아 LIFE !!!

반응형

[돈푸시] 돈벌기 앱 중 돈도 작고 벌기 어렵다고요?

이런! 돈푸시의 진정한 속내를 보면 역시 돈푸시가 최고구나 생각할 수 있습니다.

너무나 자세하게 돈푸시 회원중 분석해주신 회원이 계셔서 발췌하여 보았습니다.

우리 함께 보며 과감히 손가락을 투자해보세요.

적립하는 커뮤니티 돈푸쉬

앱설치 : 스마트폰에서 돈푸시 검색

(https://kr.donpush.com/i/chwxae)

추천인 : rabbitree

 

적립하기에서 받는 적립금, 유사서비스와 비교

 

 

몇달 전에 적었던 글인데, 새로 가입하신 분들이 많을테니 조금 수정해서 한번더 적습니다.

 

돈푸시의 차별성은 시작보너스에 있습니다.

 

시작보너스 500원이면 3천원부터 출금할 수 있습니다.

(현금 출금하면 수수료 500원 더 필요합니다만, 이건 다른 유사서비스도 같으므로 무시)

 

즉, 2500원 적립하면, 500원 그냥 주는겁니다. 시작보너스라는 이름으로 20%를 그냥 주는겁니다. 따라서, 100원 모으는게 120원 모으는것과 다름없는겁니다.

 

시작보너스 1천원이면 5천원부터 사용가능, 즉 4천원 모으면 1천원 더줍니다. 25% 더주는겁니다. 100원 모으면 125원 주는겁니다.

 

시작보너스 5백만원이면, 1100만원부터 사용가능, 즉 6백만원 모으면 5백만원 줍니다. 83.3% 더주는겁니다. 100원 모으면 183원 주는겁니다.

 

아래 어떤분이, 다른 리워드 앱에서 앱다운로드하면, 100원 주는데 여기는 85원 준다고, 돈푸시가 적게 준다고 적은 글을 봤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돈푸시가 많이 주는겁니다. 돈푸시에서 85원 받아도, 시작보너스 때문에 최하 20%, 최대 83% 더 받는것과 다름없으니, 실제로는 102원~156원을 받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다른 앱에서는 앱 다운하면 100원 적립해 주는데, 돈푸시는 같은 앱 다운로드하면 102원~156원 주는 것과 다를바 없습니다.

 

아시겠지만, 다른 유사서비스에서 이미 설치하고 적립 받은 게임 어플은, 돈푸시에서 다시 받아봤자 이미 참여했다고 적립금 못받습니다.

 

따라서, 당장 몇 십원 더 많다고 다른 어플에서 받는 것이 오히려 더 손해입니다.

무조건 돈푸시에서 다운받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캐슬이니 애즐이니.. 다 필요없습니다. 다른 앱 써봤자 시간 낭비입니다.

 

더불어, 돈푸시에서 돈나오는 구멍은... 적립하기 이외에도 다양합니다.

푸시광고글 열어봐도 2원 또는 1원씩 계속 줍니다.

출첵해도 10원 내외로 줍니다.

퀴즈 맞춰도 1원 ~ 100원 줍니다.

푸시알림글 써서 인기 좋아지면, 10원 ~ 50원 줍니다.

이런것도 실제로는 저 금액이 아니라, 시작보너스 선택하신 것에 따라 실제로는 20% ~ 83% 더 주는 것입니다.

여기에다 초대보너스까지 10% 더 얹어 주니.... 이렇게 좋은 앱을 아직 모르는 분들한테는 미안할 정도입니다.

 

아 그리고 또,

출금하면 시작보너스 또 들어옵니다.

더보기 메뉴에 있는 출금이력 보니까... 날마다 출금하시는 분들도 보이더군요.

 

돈푸시가 진리입니다. 저는 몇 달전에 폰 새로 바꾸면서 돈푸시 알게되서 가입했는데,

가입할때 그 자리에서 적립하기 1, 2 해서 바로 3천원 넘겼습니다.

저는 1100만원 출금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와이프 몰래 비자금이라 생각하고 날마다 시간날때마다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화장실가서... 엘리베이터 탈때.. 지하철 이동할때... 날마다 조금씩만 해도 한달에 1만원은 쉽게 모으는거 같습니다.

 

돈푸시 쓰면서 다른 장점도 많은데,

일단 적립해주는 적립금에 대해 적어 보았습니다. 다른 분들도 참고하셔서 용돈 쏠쏠이 벌어 가시기 바랍니다.

 

돈푸시 회원 밤**님의 글을 올린 것입니다.

 

적립하는 커뮤니티 돈푸쉬

앱설치 : 스마트폰에서 돈푸시 검색

(https://kr.donpush.com/i/chwxae)

추천인 : rabbitree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